HOME 학사정보 학사공지사항 학부공지사항

학부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일지 양식 변경 및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279
작성일
2019.06.14
첨부

[별지 서식 3호]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일지(배포용).hwp

참여일지 작성시 유의사항.PNG


지난달 프로그램 시행 후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하여 몇 가지 변경된 것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1. 일지 양식 관련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은 매달 10일 이상 참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참여일수를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참여일자를 적도록 칸을 추가하였고, 인적사항 적는 란에도 약간의 수정사항이 있습니다.

  6월 활동일지부터 새 일지 양식으로 받고자 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참여학생들에게 안내 부탁드립니다.

 

2. 업무 일정 변경 관련

  기존 일지 제출일자가 25일이라서 참여일수를 채우기가 힘들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에 일정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였사오니 향후 일정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4. 5월 활동비는 621일 혹은 25일 쯤 입금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