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사정보 학사공지사항 학부공지사항

학부공지사항

2023년 취업동아리 지원사업[자율동아리] 모집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227
작성일
2023.04.28
첨부

2023년도 취업동아리 지원사업 모집 안내.hwp

[서식3]취업동아리 회원명부.hwp

[서식1_서식2]취업동아리 등록신청서 및 활동계획서.hwp

2023년 취업동아리지원사업 모집 안내자료.pdf


 

 

목적

우리대학교 학생들의 자발적인 취업준비를 촉진하여 취업활성화를 유도하고자 취업동아리 지원사업을 시행

 

취업동아리 신청요건

취업동아리 구성요건

1) 본교 재학생 5명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함 (대학원생 제외)

, 휴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은 구성원의 30% 이하로 함

2) 취업 및 진로와 관련하여 뚜렷한 목적성이 있어야 함

취업동아리 구성분야

1) 특정기업 및 그룹사의 진출

2) 특정 업·직종의 진출

3) 기타 취업과 관련된 분야

 

신청기간

2023. 5. 1() ~ 5. 12() 18:00

 

신청방법

E-메일 접수 : shk@kumoh.ac.kr

메일 제목형식 : [동아리명] 취업동아리 지원신청

 

구비서류

취업동아리[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

첨부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동아리 선정 및 평가

1: 활동계획서 등 서류 심사

2: 활동계획서 발표 (동아리 적격성 여부와 활동계획, 활동내용 및 실적 등에 대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그 결과에 따라 활동비 지원 규모 결정)

 

운영일정

취업동아리

모집 및 홍보

 

’23.5.1~5.12

 

취업동아리 지원사업 내용 안내 및 홍보, 신청방법, 선정 및

평가 방법 안내

금오톡톡 및 교내 홈페이지, 학과별 게시판, 홍보배너 이용

 

 

 

 

취업동아리

접수

 

’23.5.15.12

 

신규 모집 및 기존동아리 재신청

(등록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 E-메일 접수)

 

 

 

 

서류 심사

 

‘23.5.17

 

신규/기존신청동아리 (활동계획서 등 심사)

 

 

 

 

취업동아리

활동계획 발표

 

‘23.5.19

 

각 동아리 대표자(또는 회원)가 제출한 활동계획서를 토대로

자유롭게 PT발표(5~10)

 

 

 

 

취업동아리

최종선정

 

‘23.5.24~5.25

 

최종합격 발표 (문자 또는 이메일)

필요시 오리엔테이션 또는 간담회 진행(추후공지)

 

 

 

 

활동비 지원

 

‘23. 5.

 

동아리 활동비는 최종선발 후부터 지원가능(추후공지)

 

 

 

 

중간평가

및 간담회

 

‘23. 8.

 

동아리별 수행과정/ 취업률 보고/ 성과 및 후기

(평가에 따라 지원 여부 결정) 필요시 진행

 

 

 

 

최종평가

 

‘24. 2.

 

활동실적 보고서, 취업현황 등 평가 항목에 따른 최종 평가

1)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2) 취업동아리 중간평가 및 간담회는 상황에 따라서 필요시 진행함.

3) 활동계획 발표는 상황에 따라서 서면심사로 대체함.

 

취업동아리 지원 내용

학생성공처의 승인을 받은 취업동아리[자율동아리]에 한하여 아래 사항을 지원

1) 취업동아리 운영에 필요한 활동비 지원 및 행정적 지원

활동비 지원 가능 항목

: 취업관련 서적 구입비 : DB이용료(컨텐츠 구입 등)

: 취업박람회 참가 교통비 지원 : 입사서류 및 면접 준비

: 취업토론 및 간담회 경비 : 기타 취업 관련 활동

2) 그 밖에 취업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사항

취업동아리 활동비

1) 취업동아리 평가를 통하여 활동비 차등 지급

2) 지원 절차

취업동아리 활동비

지급 신청

취업동아리 활동비

지급 승인

취업동아리 활동비

지급

매월 말일까지

익월 초

익월 15일이내 계좌입금

(동아리 대표 학생성공처)

(학생성공처)

(지출부서 동아리 대표)

3) 신청방법 : 동아리 대표자가 취업준비 활동에 따른 지출이 발생된 후 1주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학생성공처로 신청

관련구비서류

활동비신청서

동아리 대표자 명의 통장사본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대학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

기타 지출증빙자료(구매내역서, 거래명세 등 지출관련 증빙자료)

유의사항

- 신용카드 사용불가

- 지출증빙자료 불충분시 지원 불가함

- 정해진 예산 소진 시 지원금 지급 불가하므로, 활동비 지급 신청을 제때 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모든 지출은 동아리 대표자에 의해서 이루어져야 함

-취업동아리 운영지침의 활동비 지급 제한 항목은 지원불가

- 활동비를 지원받은 동아리는 차후, ‘취업동아리 활동실적 보고서를 필히 제출하여야 함

 

기타사항

2022년 등록한 기존동아리는 재등록 신청을 하여야 함

(재등록 신청 방법은 상기 내용과 동일)

문의 : 학생성공처 054-478-7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