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자바를 설치하고도 업로드가 안됩니다. 상담문진서를 다른방법으로 보낼수는 없나요?
교과과정질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저는 이번에 복학하게되었는데, 휴학기간동안 제 지도교수님이셨던 방중철교수님이 정년퇴임을 하셨더라구요. 퇴임당시에 재학중인 학생들은 지도교수 재배정을 받았지만, 저는 그당시에 휴학상태여서인지 아직 원스톱서비스에 들어가면 방중철교수님이 제 지도교수님으로 나옵니다. 수강상담카드를 다 작성하고 제출할일만 남았는데, 지도교수님이 없어서 제출하지못하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제가 재학중일때는 '한국의 역사'강의가 교양선택이었는데, 지금은 교심으로 바뀌어져있는데 수강상담카드에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오늘부터 설연휴라서 질문을 늦게 보실까봐 너무 초조합니다...
파일을 업로드시키면 네트워크문제가 뜨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안터넷 디스크에 수강상담카드 업로드를 하려고하면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다고 알림창이 뜨고 업로드가 안됩니다. 다른 방법으로 수강지도 상담카드 보낼수는 없나요?
처음에는 인터넷디스크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 아이디에는 학번 그리고 비밀번호를 치니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지않는다고 떠서 그 아래 공인인증어로 로그인을 이용하여 들어가려고 하니 통합로그인창이 떠서 거기에 다시 제학번이랑 치니까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란 문구창이 떠서 다시 끄고 인터넷디스크를 클릭하면 계속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란 창만 뜹니다... 수강지도상담도 승인못받고 수강신청도 해야하는데 막막합니다....
1
TEL : (054) 478-7290 FAX : (054) 478-7319
Copyright (c) 2019 Kumoh National Institute of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